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맑은 날씨에 아이들을 데리고 서을근교 나들이 하기좋은곳 포천 평강랜드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는 평강 식물원이라고 했던것 같은데 이번에 가보니 평강랜드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서울근교 나들이 하기좋은곳

이름이 바뀐건지 잘 모르겠지만 아이들과 정말 예쁜 사진을 많이 찍고 왔습니다. 평강식물원 3코스로 나누어져 있는데 저희는 1시간 30분정도 시간이 걸리는 건강길에 갔습니다. 

평강수목원

지금 평강식물원은 가을축제 핑크뮬리가 한창이라서 정말 사진찍기 좋은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뿐아니라 전체적으로 식물원같아서 산책하다가 힘들면 쉬어갈수 있는곳이 많아서 이번 가을여행은 대성공이라고 생각합니다.

포천평강랜드

평강수목원에는 12가지 테마가든이 있는데 다 둘러보려면 생각보다 시간 오래 걸려서 몇군데만 보고 왔습니다. 규모가 이렇게 큰줄 몰랐는데 그래도 날씨가 선선해서 돌아다니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포천핑크뮬리

sns에서 인생샷 찍기 좋은곳이라고 많은 분들이 추천하던데 정말 어디를 아무렇게나 찍어도 너무 예뻤습니다. 그중에도 포토존이 곳곳에 많이 있어서 보이는대로 사진을 엄청 찍게 되었습니다. 집에와서 사진을 확인해보니 초점이 흔들린 몇장 빼고는 정말 버릴사진 없이 다 잘나왔습니다. 

서울근교핑크뮬리

잔디광장을 향해 가는 길목에 가을느낌이 물씬나는 조형물이 있습니다. 아래에는 핑크뮬리로 장식되어 있고 위쪽에는 단풍들로 꾸며진 이 문은 정말 가을이 왔다는것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이 문을 지나면 잔디광장이 나오는데 정말 아기자기한 귀여운 느낌입니다. 

평강랜드핑크뮬리

길을 걷다보면 감성적인 문구들이 참 많이 보입니다. 자연속에서 좋은공기를 마시며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습니다. 지금 핑크뮬리 가을축제라서 핑크뮬리가 절정이고 이때 여행가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다른 블로그에서 조금 일찍 평강수목원에 가셨던 분들은 핑크뮬리를 제대로 못봐서 아쉽다고 한 분들이 많았는데 저는 시기를 잘 맞춰서 가서 원없이 볼수 있었습니다. 

핑크뮬리축제

핑크뮬리를 실제로 본것은 이번이 처음인데 정말 너무 이뻐서 깜짝 놀랐습니다. 퍼지는 느낌이 분홍분홍하고 핑크색 필터를 추가하고 찍으니까 정말 너무 분위기 있게 나왔습니다.

포천축제

평강수묵원은 숲속 놀이터가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놀러가기에 좋은곳이라고 추천합니다. 저는 수목원의 식물들을 보는것이 좋았는데 역시 아이들은 숲속 놀이터를 보자마자 뛰어갔습니다. 집앞에 있는 놀이터와는 다르게 숲속의 재료들로 만들어진듯한 컵셉으로 자연친화적인 놀이터가 무척 재밌다고 합니다. 

서울근교여행

색색의 바람개비들이 있고 나무의자에 앉아서 아이들을 구경하는것도 좋은 추억이 될것 같습니다. 요즘 너무 바빠서 아이들과 못 놀아준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가을에는 다른 축제들도 같이 가을여행을 떠날 계획입니다.

평강식물원입장료

수목원은 산속이다보니 벌레들이 많아서 미리 모기퇴치제를 꼭 챙겨가야 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잔디밭에서 돗자리 깔아놓고 쉴수 있도록 돗자리도 있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준비성이 부족해서 이번에는 못가져갔지만 다음에는 제대로 챙겨서 더 즐겁게 놀다 오고 싶습니다.


경기도핑크뮬리

평강수목원 경기 포천시 영북면 우물목길 171-18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