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기 Review

방수태블릿 써보니까 후회없어요

친절한 플레아 2019.06.19 10:50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사용하고 있는 방수태블릿 화웨이에 대한 솔직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우선 저는 기계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평범한 사용자입니다. 그래서 제가 사용해보고 느낌점을 위주로 포스팅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태블릿PC는 화웨이 M3 Lite 10 WP입니다. 가성비 태블릿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제품으로 지금도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도 지금까지 큰 불편함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방수태블릿 화웨이는 처음에 구입할때 가성비좋은 태블릿을 한참 찾다가 고민끝에 구입한 제품입니다. 사람들의 후기도 좋고 가성비 좋다고 추천을 많이 하길래 구매했습니다. 저는 주로 간단한 문서작성 및 영화보는 용도이기때문에 성능좋은것보다는 가벼워서 휴대성 좋은점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예전에도 괜찮은 가격에 구입했었는데 요새 찾아보니 가격이 더 내려가서 정말 저렴하다는 장점도 생겼습니다.

화웨이 M3 Lite 10 WP의 기본성능은 전면카메라 800만 화소, 10.1인치 디스플레이, 대용량 배터리, 수심 1M에서 30분 버티는 방수 기능, 무게465g, 시력보호가 가능하다는것입니다. 저는 카메라는 쓸일이 없었고 물속에서도 사용할일은 한번도 없었습니다. 생활방수가 되는것이 필요했는데 이부분은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었습니다. 

 

 

 

 

예전에 손씻고 물기 많은 손으로 태블릿을 만지면서 깜짝 놀랐는데 역시 방수태블릿이었습니다. 손에서 물이 뚝뚝 떨어져서 금방 닦았는데 정말 멀쩡했습니다. 방수태블릿이라는걸 알고 구매했는데도 직접 사용하다보니 소심한 성격이 나와서 걱정했습니다. 근데 그 이후에는 이제 방수기능을 믿고 조금 마음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10.1인치 넓은 화면과 그에비해 무게가 가볍고 대용량 배터리라서 휴대성이 정말 좋습니다. 장거리 이동할때나 시간이 애매하게 남을때 간편하게 문서작업하거나 영화볼때 편리합니다. 배터리 충전기를 사용할수 없을때가 간혹 있는데 그럴때도 대용량 배터리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오래 버텨주는 태블릿PC입니다. 

화웨이 태블릿은 저처럼 무난하게 사용하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가격대비 기능들도 괜찮다고 생각하며 이 태블릿의 가장 큰 장점은 MS OFFICE가 평생 무료라는 점입니다. 엑셀을 쓸일이 정말 많은데 시간날때 문서 수정도 할수 있고 간단하게 일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학교 다닐때도 과제를 급하게 하거나 요즘 출퇴근 할때도 간단하게 미리 문서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방수태블릿 화웨이에 대해서 주관적인 사용후기를 적었습니다. 처음에 구입할때는 기능이 안좋은것은 아닐까 조마조마했었는데 지금은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추천한 이유를 직접 경험해보니까 알것 같습니다. 전자제품을 구입할때는 보통 유명한 브랜드를 구매하는편이라서 화웨이는 처음 사용해봤습니다. 잔고장이 나면 어떡하지라고 생각했었는데 아직까지 특별한 고장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만큼 A/S가 조금 불편할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고장없이 오래오래 사용하고 싶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