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각만해도 더운 여름이 시작되는 계절입니다. 이럴때 사람들이 많이 들고 다니는 물건들중 하나가 휴대용선풍기입니다. 크기는 작아도 휴대하기에 편리하고 은근히 시원하기 때문에 저도 여름에는 항상 갖고 다니는 필수템입니다. 지금까지 쓰던 손풍기가 고장나서 이번에 어린이선풍기 용도로 쓰기에 딱 좋은 휴대용날개없는선풍기 제품을 소개합니다.

미니선풍기 스미다 제로팬 S20입니다. 디자인도 너무 귀엽고 색깔도 톡톡 튀어서 호불호가 없을것 같은 제품입니다. 일단 가장 먼저 눈에 띄는것은 다른 미니선풍기들과는 달리 날개가 없어서 동글동글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색상은 핑크, 민트, 화이트 세가지인데 다들 색깔이 너무 이쁘게 나온것 같습니다. 그래서 구매할때 어떤걸 사야할지 한참 고민했습니다. 솔직히 다 사서 매일 다른 색상으로 들고 다니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다. 

고민고민하다가 화이트와 민트를 사서 하나는 엄마에게 드렸습니다. 간만에 효도하는 효녀가 되었습니다. 크기가 작은데 생각보다 시원하다면서 마음에 들어하셔서 뿌듯합니다. 이렇게 사소한 선물로 효도하는 기분입니다. 

스미다 제로팬은 충전용 USB케이블이 들어있고 108g 가벼운 무게와 KC안전 인증과 적합인증을 받았다고 합니다. 예전에 중국산 저가 손풍기가 폭발해서 안정성이 걱정이었는데 이 제품은 안심해도 될것 같습니다. 아이들에게 줘도 부모님들의 마음이 조금은 편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휴대용날개없는선풍기 어떤 원리로 작용되는지 잘 모르겠지만 어른인 제가 봐도 참 신기합니다. 날개가 없는데 어떻게 시원한 바람이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선풍기 날개가 없으니까 물건이 끼거나 손을 다칠일도 없어서 더 좋은것 같습니다.

 

스미다

제로팬은 약 1시간~2시간 충전해서 2~3시간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선풍기가 4단계까지 있기 때문에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조금은 다르겠지만 선풍기 크기에 비해 생각보다 오래 사용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크기가 작아서 얼마 못쓸줄 알았는데 의외로 선풍기의 제 기능을 제대로 하는것 같습니다.

손풍기의 또다른 장점은 다른 휴대용 선풍기에 비해 소음이 확실히 적습니다. 그래서 사람 많은 곳에서 사용해도 다른사람들의 눈치를 보지 않아서 좋습니다. 예전에 쓰던 미니선풍기는 시원하지만 소음이 커서 계속 쓰기가 조금 민망했습니다. 그런데 스미다 제로팬 S20은 이런 부분에서 편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