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풀이 중에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이 있을만한 주제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왠지 길몽인지 흉몽인지 헷갈리는 대통령 꿈입니다.

좋은 꿈인지 나쁜 꿈인지는 꿈 내용에 따라서 상황별로 해석이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통령 꿈해몽 과연 어떨지 지금부터 꼼꼼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대통령 선거에서 당선되는 꿈은 대표적인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도 시험에 합격되거나 선거에 당선되는 등 좋은 일이 생길 것이며 명예 또한 올라갑니다.

여기서 당선되는 것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나 자신일 경우를 말합니다.

 

 

현직 대통령을 만나는 꿈은 나에게 도움을 줄만한 귀인이 온다는 뜻입니다.

지금 어렵고 힘든 일을 귀인의 도움을 받아서 해결할 수 있음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예전에 딱 한번 현직 대통령 꿈을 꾼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는 대통령이 꿈에 나왔으니까 단순하게 복권을 사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복권은 꽝이었습니다.

알고 보니 복권에 당첨되는 꿈이 아니라 귀인을 만나는 꿈이었네요.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중요한 일이 잘 마무리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이 사업상의 계약이거나 개인적으로 꼭 이루고 싶은 소망일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결과가 좋다고 하니 이것 또한 길몽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통령에게 선물 받는 꿈은 진짜 정말로 대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재물운이 상승해서 평소 간절하게 갖고 싶은 물건이 있다면 그것을 선물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유명인 대통령을 만나는 것도 신기한데 거기다가 선물까지 받으면 꿈에서라도 진짜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재물운이 올라가니까 횡재수도 생길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내가 대통령이 되는 꿈은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내 능력을 인정받게 됩니다.

거기다 내가 만약 직장인이라면 사장이 될 수도 있는 높은 자리로 승진할 수 있다는 의미로도 해석합니다.

이것도 정말 길몽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꿈풀이가 정말로 맞아서 현실에서 이런 좋은 일이 생기길 바랍니다.

 

 

대통령 전용기를 타는 꿈은 나에게 행운이 온다는 의미입니다.

횡재수, 재물운이 있을 것이며 승진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고 합니다.

대통령과 함께 걸어가는 꿈은 내가 지금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고 합니다.

거기다가 나를 도와주는 든든한 아군까지 있다는 아주 좋은 내용입니다.

대통령과 식사하는 꿈은 귀인을 만나서 큰 도움을 받게 된다고 해석됩니다.

내 명예가 상승하고 하는 일마다 술술 풀린다고 하니 얼마나 좋은 일입니까

지금까지 대통령 꿈해몽은 내용들이 다 좋은 것 같습니다.

 

 

대통령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꿈은 직장인은 승진운이 생기며, 학생이라면 시험에 합격할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루게 된다는 좋은 꿈입니다.

대통령에게 거수경례하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부탁할 상황이 된다는 것입니다.

내가 부탁할 상대는 아마도 나보다 높은 사람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대통령과 같이 비행기 타는 꿈은 내가 지금 처한 상황이 훨씬 좋아질 것이라는 긍정적인 메시지입니다.

더 좋은 곳으로 이직하거나 더 큰 집으로 이사하던지 지금보다 환경이 나아집니다.

대통령이 연설하는 꿈은 내가 원하고 목표로 삼은 일들이 성취된다는 뜻입니다.

직접 연설하는 것은 한 번도 못 봤는데 꿈에서 보고 제 목표가 실현되면 좋겠습니다.

 

 

대통령에게 훈장을 받는 꿈은 집안에 큰 경사가 있거나 재물운이 들어옵니다.

명예운과 재물운이 함께 들어와서 아주 좋아질 것 같습니다.

대통령과 여행하는 꿈은 내 삶에 큰 변화가 일어나는 터닝포인트가 발생합니다.

내가 전혀 알지 못했던 새로운 세계를 접하고 그것으로 인해 큰 변화를 겪게 됩니다.

대통령에게 명함을 받는 꿈은 승진, 합격을 할 수 있으며 내가 가지고 있는 문제가 속 시원하게 해결된다고 합니다.

그동안 침체되어 있었다면 이제는 생활이 활기를 띠고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통령 집무실에 들어간 꿈은 내 이름을 널리 알리면서 명예가 드높아진다고 해석됩니다.

그 밖에도 내가 원하는 일이 성사되어서 깔끔하게 마무리된다는 좋은 길몽입니다.

 

 

대통령 영부인이 된 꿈은 직장인은 높은 자리로 승진 가능하고, 예술인은 훌륭한 작품을 만들 수 있으며, 취준생은 좋은 곳에 취업이 가능합니다.

영부인은 나라에서도 높은 사람을 의미하기 때문에 꿈에서의 일이 현실로까지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꿈에서 대통령 영부인이 된다면 과연 어떤 기분일까요?

한 번도 상상조차 해보지 못했는데 정말 영광스러운 자리라고 생각합니다.

 

 

대통령 국장을 치르는 꿈은 내 삶에 큰 변화가 찾아온다고 합니다.

명예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나한테 온다고 하니까 그 기회를 꼭 잡았으면 좋겠습니다.

꿈에서는 국장을 치러서 분위기가 침울하겠지만 현실에서는 정말 기대되는 꿈입니다.

 

 

대통령에게 상 받는 꿈은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면서 명예운이 올라갑니다.

대통령이 주는 술을 받아 마시는 꿈은 나의 권리가 높아지고 권력도 가지게 됩니다.

또한 나보다 높은 사람에게 아주 중요한 일을 부탁받을 수도 있습니다.

대통령에게 절하는 꿈은 사회적으로 운이 높아집니다.

회사에서 내 입지가 탄탄해지거나 귀인을 만나서 나의 출세길이 열리기도 합니다.

대통령이 집에 방문하는 꿈은 생각만으로도 엄청 부담스럽지만 나에게 맡겨진 미션을 잘 처리하면 출세길이 열릴 수 있습니다.

대통령에게 대접하려고 식사를 준비하는 꿈은 합격운, 당선운, 당첨운이 있습니다.

예술가라면 다른 사람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 작품을 만들 수도 있다고 합니다.

내 방에 대통령이 있는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고 재물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대통령과 이야기하는 꿈은 혼자 해결하기 벅찼던 문제를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이 성사되고 문제가 해결되면서 모든 일이 완벽하게 이루어집니다.

대통령의 모습이 초라한 꿈은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마음이 심란한 상태를 뜻합니다.

처음으로 안좋은 꿈풀이가 나왔는데 대통령 꿈해몽이 모두 좋을 수는 없나 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