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Living Information

더뉴스파크2019

친절한 플레아 2018.07.26 21:58




더뉴스파크2019는 gm대우에서 이번에 야심차게 출시한 자동차입니다.


최근 잃어버린 소비자들의 신뢰를 회복하겠다고 말하며 안정성1등급과 세련된 디자인 변화로 나왔습니다.


벌써 도로에서 자주 보이는 더뉴스파크2019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더뉴스파크2019는 여성운전자의 신체적 특징을 고려하여 내부와 외부가 설계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사회초년생을 주요 타겟으로 선정하였는데 이번에는 여성의 나이대를 올려서 전체적으로 공략하고 있습니다.


9가지나 되는 외장컬러와 거기에 파스텔 컬러까지 추가되면서 사람들의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전에는 귀여움을 강조한 디자인이었다면 이번에는 강인함과 세련된 이미지로 디자인된 스파크입니다.



장난감 같았던 경차의 이미지를 완전히 벗어버리고 안정적이면서 묵직한 느낌이 인상적입니다.



린머스큘러리티를 주제로 디자인 하였는데 쉐보레만의 입체적이면서 고급스러운 스타일이 잘 드러난 모델이라고 생각합니다.













gm대우를 먹여살리고 있는 스파크는 운전자의 안전을 위한 기능들을 많이 추가했습니다.



전방충돌 경고시스템, 차선이탈경고시스템, 사각지대 경고시스템을 도입하여 동급에서 유일한 옵션들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저속 자동 긴급 제동 시스템까지 있어서 운전이 미숙한 분들을 사고의 위험성에서 지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더뉴스파크2019는 동급에서 최대로 초고장력/고장력 강판을 적용한 차량이며 확실히 튼튼한 구조로써 차량의 운동성능이나 안정성을 모두 겸비하고 있습니다. 


다만 경차인만큼 트렁크의 크기나 시트의 넓이가 가족들이 사용하기에는 조금 불편할 것 같습니다.


출퇴근용이나 가볍게 타시는 분들에게는 적합하다고 생각하며 동급에서 최고라고 자랑할만 한것 같습니다.











더뉴스파크2019는 쉐보레 대표적인 차량인만큼 구석구석 신경쓴 부분이 많이 보입니다.



아직 시승을 해보지 못해서 주행에 대해서는 확실히 말하기는 어렵지만 일단 설명으로 봤을때는 기대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경차가 나날이 발전하는 것을 보며 우리나라에도 효율성 좋은 경차가 유행하는 분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대략적인 설명은 여기서 마치며 시승후에 후기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