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이로소프트워터파크가 이번에 출시되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여름에 맞춰서 한글화를 진행해서 게임속에서나마 시원한 워터파크에 간듯한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모바일게임인 카이로소프트워터파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이로소프트워터파크는 6,000원에 구매할수 있으며 추가과금 없이 게임을 플레이 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색상도 선명하고 그래픽 디자인도 예전보다 좋아져서 게임을 할때 더 실감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한글화를 기다렸는데 직접 플레이 해보니 기다린 보람이 느껴졌습니다.














카이로소프트워터파크sns 시스템을 도입하여 손님들의 만족도와 요구사항을 체크할 수 있는 점입니다.


그래서 손님들의 만족도를 확인하며 올릴수 있어서 좋지만 너무 퀘스트를 많이 줘서 조금 정신이 없기도 합니다.


현재 상황에 맞춰서 sns시스템을 도입한것이 매우 색다르고 좋았습니다.













요리 레시피를 개발할 수 있는것도 워터파크스토리의 특색있는 점입니다.


워터파크라고 해서 풀장 관리나 놀이시설 등을 설치하는것만 생각했는데 요리 레시피를 만들수 있는 시설이 들어 있어서 질리지 않고 오래 할수 있습니다.


요리 레시피의 경우 공략을 보면 한번에 1위를 만들수 있지만 공략은 나중에 정말 안될때 보려고 참고 있습니다.












카이로소프트의 게임들의 특징은 1회차는 힘들지만 회차수가 늘어갈수록 수월해지고 더 재미있어진다는 점입니다.


전에 플레이 했던 데이터가 일부 다음회차로 넘어오기 때문에 갈수록 할수 있는 기능들도 많아지고 적자에서 벗어날수 있게 됩니다.


1회차가 지나야 고속모드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1회차때는 마음을 비우고 게임을 배운다는 생각으로 플레이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카이로소프트워터파크는 한글화를 기다린만큼 그에 만족하는 모바일게임이었습니다.


항상 만족도가 높은 게임이 나오고 있어서 즐겁게 플레이하고 앞으로의 한글화를 계속 기다리게 됩니다.


초반에 출시된 게임에 비해 점점 다양한 기능들과 그래픽으로 노력하는점이 보이고 현재의 리얼리티를 적용하려고 하는것 같습니다.


이런점이 마음에 들지만 시설을 강화할때 아이템을 쓰는 방법은 처음부터 지금까지 있는 기능인데 이것이 조금 귀찮은 부분이 있습니다.


계속되던 포맷을 변화해서 게임을 만드는것은 어떨까 생각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