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몇년동안 추운 겨울이면 항상 저와 함께 했던 전기장판을 꺼내보니 헤진것이 보였습니다. 보관할때 접어서 놓기 때문인지 그 부분들만 주름지고 전기장판의 껍질부분이 살짝 벗겨진것이 보였습니다. 전자제품인만큼 조금이라도 위험한 부분이 보이면 전기합선으로 불이 날까봐 걱정이 됩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큰맘먹고 전기장판을 바꾸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전기매트

잘때 따뜻하게 바닥에 까는것이 전기장판과 온수매트만 있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신기한게 정말 많았습니다. 특히 눈에 보이는것이 라디샤인 전기매트입니다. 이불처럼 생겼는데 안에 열선이 들어 있고 세탁이 가능하다는것이 정말 놀라웠습니다. 전기제품은 물이 닿으면 위험하다는 고정관념이 딱 박혀있는 저에게 신세계였습니다. 전기장판은 한번도 제대로 세탁하지 못하기 때문에 진드기나 위생상태가 걱정되었는데 세탁기로 빨아서 사용할수 있다는점에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전기매트전자파

그리고 세계 최초로 특허받은 원적외선기술로 순환발열매트라고 합니다. 방출된 빛이 몸속 깊이 스며들어서 피부속 세포까지 따뜻하게 만들어주면서 몸속의 열을 유지시켜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마치 반신욕하는것처럼 혈액순환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수면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러면서도 폭발의 위험이 없는 아주 안전한 제품입니다. 열이 특정 신체부위에 머물지 않아서 저온화상같은 위험이 없습니다.

전기매트싱글

전기요, 전기장판, 전기매트, 온수매트같은 경우에는 어두운 색상이나 선택할수 있는 폭이 좁아서 아쉬웠습니다. 그런데 이 전기매트는 다양한 색상과 포근한 느낌으로 침대위에 깔아놓으면 인테리어가 잘된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 위에 제가 좋아하는 이불을 올려두면 침실이 보기좋아지는 느낌입니다.
 

1인용전기장판

전자제품의 걱정인 전기세에서도 걱정이 없습니다. 백열전구 하나만큼의 소량의 전기를 소비해서 작동됩니다. 그래서 장시간 사용해도 전기세와 전자파 걱정이 없습니다. 작동방법은 아주 간단한데 기본 F1모드부터 F4까지 온도가 점점 올라가는 시스템입니다. 원하는 온도로 조절해서 사용가능하며 취침모드가 있어서 4계절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탄소매트

제품의 가격이 비싼편이라고 들었는데 구매할때쯤에 할인을 하고 있어서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기능이 있는 온열제품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수 있어서 아주 뿌뜻했습니다. 앞으로 청결하고 위생적으로 세탁하면서 따뜻하게 사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따뜻하고 숙면을 취하면서 잘 사용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